지난번에 시켜먹고 너무 맛있어서 재구
지난번에 시켜먹고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~
양념소스가 맛있으니까 역시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^^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