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너무맛있어요 치킨매니아라서 매번
진짜 너무맛있어요
치킨매니아라서 매번 다이어트실패하는데
치킨땡길때먹기 너무조아요
양념이 조금 부족한느낌이 들긴하지만
다이어트용이니??
양은 솔직히 많이적어요ㅋ
싸니까 많이시켯지만 글케싸진않은느낌?
치킨 시켜먹는거보단 훨씬싸구요 또시키려구요?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