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중이라 샐러드랑 닭가슴살만
다이어트중이라 샐러드랑 닭가슴살만 먹으면 질리더라구요ㅜㅜㅜ..칼로리보고 괜찮다 싶어서 한번 구매해봤는데 에어프라이에 구우니 담백하고 맛있네요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