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는 햄프씨드까지 뿌려서 먹었어요.
저는 햄프씨드까지 뿌려서 먹었어요. 한입먹고 후기사진 찍어야지 퍼뜩 기억났네요ㅋㅋㅋ 다신샵 마늘간장치킨이랑 초간단으로 도시락싸와서 회사점심식사 중입니다. 밥은 역시 그냥 밥이 더 맛나긴하네요ㅜㅜ 그래도 칼로리낮으니까 용서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