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각보다 칼로리 대비 곤약같지않고 보통과자랑비교했을때 양대비 칼로..
생각보다 칼로리 대비 곤약같지않고 보통과자랑비교했을때 양대비 칼로리는 큰차이없을거같어ㅏ요 ㅎㅎ팝콘은 팝콘으로 먹는게 더 맛있을 거같습니당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