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월 19일 월공체

와이? 증량인건가ㅜㅜ
주말에 먹긴했어도 유지도 아닌 계속 증량만 되고 날도 더운데 짜증나요 힝힝
금욜~~치맥
일욜~~장어로 몸보신
잘조절했다 생각했는데~~혼자만의 착각ㅜㅜ
올 빡시게 조절하고 낼 인바디체크하고 수욜짐싸고 목욜출발 ㅎㅎ 이번주도 바쁘겠네요
울님들 모두 화이팅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어디로 떠나시나요~~
주말내내 행복감을 잔뜩드셔서 증량된건 아닌지 ㅎㅎㅎ
급빠하시고 가벼운맘으로 해방타운 고고~~!!!
안먹으면 삐질까봥 맛나게 묵어줬어요ㅎㅎ
유지라도 하고 오면 다행일듯요
장어가 은근 칼로리가 높더라구요
그래두 보양식이니 괜찮을 거예요^^
아무튼 해방타운 넘 부러워용
떠나기전 몸보신이라는 군요ㅋㅋㅋ
혼자은근 신나는데 숨기려는듯 합니다.
올 힘팍팍나서 운동 열심히하고 왔어요
해방타운을 가신다는게 무슨뜻인거죠???? 1974님 어디 가세요?????
요즘 해방타운이라는 프로가있어요 기혼자들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생활하는ㅎㅎ
저도 가족들을 떠나서 혼자 2주 나만을 위해서 생활해보려구요~~
마지막도전1974 꺄올~~~~~대박. 2주간 혼자살기? 혼자여행???? 너무 좋아요. 너~~~~무 부럽다. 혼여행 좋아하는데 못한지 벌써 2년 3년이 되가는 ㅠㅠ 멋지고 즐거운 혼자살이 혼자여행 이야기 전해주세요~~~#
내꿈은장수 여행은 아니구요 아들 오피스텔이 비어있으니 제가 가서 살다오려구요ㅎㅎ
더워서 여행은 조금 생각중이구요 오로지 내가하고픈것만 하면서 시간 보내보려구요
마지막도전1974 집 떠나 다른데 가면 여행이죠. 요샌 여행이 살아보기. 거기 사는 사람처럼...이런다잖아요. 아침 먹으러 까페가서 라떼한잔 마시고, 잠깐 낮외출했다가 집 들어가 쉬고. 저녁 먹기 위해 하루이틀치 장봐와서 정성껏 차린 저녁먹고....1974님 꼭 멋지게 살아주세요~~~~~
내꿈은장수 배달앱~~이용하라고 아들이 깔아줬어요ㅎㅎ 집나가서까지 밥하지말라고요
그래도 나름 멋지게 살아보겠습니다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