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..근데이거정말 살안찌는거 맞어요?
와..근데이거정말 살안찌는거 맞어요?
이렇게맛잇어도. 되는거예요?ㅠㅠ 찐으로미쳤어요..♡ 같이구매한 곤약귀리밥에 반찬으로 같이먹는데 완전배불러서 남겻다가 두끼로떼운다니깐요~~일반족발보다 더더맛잇어요 미쳣어여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