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격적으로도 정말 저렴하고 비닐팩에
가격적으로도 정말 저렴하고 비닐팩에 간편하게 포장되어있어서 전자렌지에만 돌려먹으면 되니 편하네요~!
그냥 볶음밥만있는거아니구 닭가슴살 미역국도 너무 맛잇네용...!아이들 먹어도 될만큼 맛있어요!
현미밥 즉석밥으로 따로 사먹지 않아도 되니까 비용적인 면에서나 편리한부분에서나 가성비로는 갑인것 같습니다...!!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