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 도시락 먹은지 몇개월째인데
다이어트 도시락 먹은지 몇개월째인데 여기저기거 먹으면서 젤 맛있는걸 찾고 있는데 그 중에 반찬이 가장 맛있어요ㅎㅎ 보통 닭가슴살이 많이 포함되어 있고 심심한데 반찬종류도 다양하고 좋아여~ 밥도 두가지로 나눠져 있는것도 있구 다먹음 또 시키려구요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