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빵집에서만 통밀빵먹어봣는데 칼로
브랜드빵집에서만 통밀빵먹어봣는데 칼로리가 꽤 높더라구요..맛도 그렇고 통밀당빵이 더 건강한맛이라 개인적으론 브랜드보다 좋아요~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