처음 우유랑 먹었을땐 엄청 퍽퍽하다고
처음 우유랑 먹었을땐 엄청 퍽퍽하다고만 생각했는데
두번째 라테에 먹었는데 나름 두부맛도 느껴지는거 같고 퍽퍽한게 또 땡기는 맛이더라구용,,행사 자주 해주었으면^^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