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커뮤니티
  • 다신쇼핑몰

구매후기

저번에 아임웬 곤약잡곡밥(잡채밥)시리

다신등급

궁디실화냐

1
  • 2021.07.15 18:10
  • 105
  • 0

저번에 아임웬 곤약잡곡밥(잡채밥)시리즈 먹고, 재주문 했어요. 솔까 처음 먹을 때는 싱겁고(심지어 매콤 적혀 있는데 하나도 안 매콤;;), 기름에 볶음밥 해 먹으니, 소화도 너무 안되서, 다신 안 사야지 하면서, 다 물로 끓여 먹었어요. 근데, 다 먹을 때 쯤 되니까, 슴슴하니, 먹으면 배도 부르고(저는 한끼에 이거 100그램만 먹고, 닭가슴살 100그램, 야채 따로 추가해 먹거든요), 중독 되서 재주문 했어요. 이번엔 곤약밥 말고 딴 것두 샀는데,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

저번에 아임웬 곤약잡곡밥(잡채밥)시리

저번에 아임웬 곤약잡곡밥(잡채밥)시리

글쓰기 목록

댓글쓰기

|
입력
이전글

이건..좀.. 애매.. 좀 짠듯..

2021.07.15 조회수 : 2
다음글

크리스피초코 -진짜 맛잇음 통밀흑임자

2021.07.15 조회수 : 12
제휴 문의

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
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담당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사진 첨부
찾아보기

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, gif, png 입니다.

취소
닫기
제휴 문의

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
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
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고객 지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위치보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