밥 없이는 살아도 빵 없이는 못사는
밥 없이는 살아도 빵 없이는 못사는 다이어터입니다!
빵 중에서도 스콘처럼 퍽퍽한 식감 진짜 조아하는데요
이거 진심.. 제 인생빵 찾았네요..
퍽퍽한듯 하면서 부드러운 이건 뭐죠…?
왜케 맛있나요 ㅠㅠ
큰일이에요 맨날 먹고싶어요 ㅠㅠ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