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아침에 받았네용~~ 멀리까지 오
오늘 아침에 받았네용~~ 멀리까지 오느라 아이스팩이 다 녹긴 했지만 여름날 제주에서 받을땐 보내주신것에 감사할뿐입니다ㅎㅎ 점심에 잡채밥부터 볶아먹었는데 완전 맛있어요! 양도 적지않아 딱 좋고 간도 잘맞아요~ 만족스럽습니다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