ㄹㅇ 맛보고 내 미각을 의심했음 너무 맛있어 진심으로 다이어트 식품 맞..
ㄹㅇ 맛보고 내 미각을 의심했음
너무 맛있어 진심으로 다이어트 식품 맞나해서 성분표 봤는데 이정도 칼로리에 나트륨이면 진짜 괜츈해툐ㅠㅠ 대신 그거 맞출라고 양은 좀 작은듯
하지만 다이어트 하느라 줄어든 내 위장에는 헤비할만큼 딱 좋았어용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