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은 푸짐하게 좋은거 같아요. 근
상품은 푸짐하게 좋은거 같아요.
근데 아이스팩이 다 녹아서 샐러드가 시원하지 않고 미지근해서 혹시 좀 염려가 되네요.여름이라서 먹고 혹시 탈 날까봐서요..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