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름을 두르고볶는게좋을것같아요 그냥볶
기름을 두르고볶는게좋을것같아요
그냥볶아봤는데 쌀이딱딱하네요 ㅜ
기왕먹는거 부드럽게먹는게~~
밥외에건더기가많아서좋아요
맛도 심심하니 좋네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