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마철인데 불구하고 빠른 배송해주셔서
장마철인데 불구하고 빠른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아침대용으로 먹었는데
채소는 싱싱해보이구요. 양도 푸짐합니다.
근데 드레싱이 조금 부족한 듯ㅜㅜ
아무래도 칼로리가 드레싱에 많이 치우쳐서 그렇지 않을까하는데 제 기준에 살짝 아쉽네요ㅎㅎㅎ
두팩먹었는데 맛있어요.
다먹고 또 주문하려구요.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