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빵먹고싶을때
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빵먹고싶을때 아침에 먹었는데 좋아요그리고 일반빵집 밀가루설탕 먹으면 가렵고얼굴 뾰루지가나는데 성수당빵은 그런게 없어서 재구매 한것같아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