콩을 안좋아해서 두유를 진짜 싫어하는
콩을 안좋아해서 두유를 진짜 싫어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 챙거먹어여해서 사봤어요ㅠㅠ
근데 맛있어요 !! 첨이 시중에 두유랑 달라서 윙? 이랬지만 맛있게 먹는중입니다! 맛있어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