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뎌 제가 찾던 두유를 만났네요 요즘
드뎌 제가 찾던 두유를 만났네요
요즘 집에서 흰강낭콩 직접 삶아 갈아 마시고 있거든요
간편하게 두유로 나와있는 제품을발견해서
한번 사봤어요
칼로리도 낮고 당도 하~나도 안들어 있어요
자극적인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정말
맛 없을거에요
저는 너~무 맛나게 먹었어요
진짜 건강해지는 맛입니다
다 먹고 나면 또 구매할꺼에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