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전에 넘 맛나서 다시 사고싶었는데
예전에 넘 맛나서 다시 사고싶었는데 품절이더라구요ㅠ
재입고 알림 듣자마자 바로 구매했네요ㅎㅎ
바삭바삭 씹히는게 스트레스도 풀리고 다이어트 과자 같이 않게 완죤 맛나요????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