얼마전에 시켜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. 기존 초코파이와 비슷한 듯..
얼마전에 시켜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. 기존 초코파이와 비슷한 듯 하나 맛은 조금 달라요. 식감도 더 부드럽고 근데 전 냉장고에서 갓 꺼앴을때 바삭거리는 식감이 좋더라구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