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어서 또 시켰어요~ 처음 받았을
맛있어서 또 시켰어요~ 처음 받았을 땐 적은 줄 알았는데 양도 생각보다 실하고 무엇보다도 야채가 아주 싱싱해서 좋네요. 너무 짜지도 않고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