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어요~! 저는 원래 흑임자쟁이인데
맛있어요~! 저는 원래 흑임자쟁이인데,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통밀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.
둘 다 먹고 나면 입이 좀 마르는데, 흑임자가 좀 더 입이 마르는 느낌도 나고. 아무튼 입 심심해서 뭐 씹고 싶을 때 아주 좋아요....^^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