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아요~ 근데 한 팩에 5개? 정도
좋아요~ 근데 한 팩에 5개? 정도 들어가서 비닐이 좀 아까웠어요 하하. 손바닥만한 아담한 크기. 어차피 한 번에 다 먹을 거 아니구 한두개 정도 꺼내서 먹는데 다음에는 대용량을 찾아서 사야겠어요....쓰레기 넘 많이 나와요...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