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받았습니다 날이 더워서 살짝 녹아서
잘받았습니다
날이 더워서 살짝 녹아서 왔지만
바로 냉동 보관했고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
포장 상태는 괜찮았습니다!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