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주식 비빔밥으로 첫개봉 해봤어요ㅎ
전주식 비빔밥으로 첫개봉 해봤어요ㅎ
응~~다욧식치곤 참 맛납니다!
차근차근 다른밥들도 시식해봐야 겠어요ㅎ
기대감이 충만합니다ㅋㅋㅋ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