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 맛없을줄 알았는데 식빵 산지 3일
영 맛없을줄 알았는데
식빵 산지 3일만에 샐러드랑 야채랑 치즈랑 막넣고
한봉지 혼자 다 먹었어요 ㅠ
다욧 실패각인가요??어쩌죠 ㅠ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