탕수육은 아직 안먹어봐서 모르겠고 양
탕수육은 아직 안먹어봐서 모르겠고
양념치킨은 맛있는데 사진처럼 소스가 많지 않아요
저는 현미치킨카츠가 제일 맛있어서 양념 먹고 싶으면 따로 소스 찍어 먹을 것 같아요ㅎㅎ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