식감은 일반스콘이랑 똑같진않고 비슷? 좀 결이 다른? 느낌이에요! 하..
식감은 일반스콘이랑 똑같진않고 비슷? 좀 결이 다른? 느낌이에요! 하지만 고소하고 맛있어요! 크기가 좀 작은게 아쉽긴한데 만족합니다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