먹어보고나서 후기쓰려고 배송받은지 좀
먹어보고나서 후기쓰려고 배송받은지 좀됐는데 이제써요.
별로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쫀득하고 소스가 진짜 달콤 맛있어서 다음엔 계란도 넣어먹어보려구요. 식감이 진짜 떡볶이같아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