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매운맛도 매운맛도 둘다 맛있어요 매
안매운맛도 매운맛도 둘다 맛있어요
매운건 색도 빨갛고 맵다고 느껴질 정도로 매콤해요
바삭바삭 맛있어요
초록봉지는 다먹고 빈껍질만 남았어요ㅎ
여러가지 주문했는데 다 맛있어요~~~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