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상 야식 먹을지 말지 고민했는데,
항상 야식 먹을지 말지 고민했는데, 현미카츠 한봉지 정도는 속에 부담도 안 되고 정말 좋았습니다. 마늘이랑 양념도 맛있었고 무엇보다도 칼로리 걱정이 덜 돼서 안심하고 먹었어요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