튀기지않아서 정말 단백한맛이에요. 단
튀기지않아서 정말 단백한맛이에요. 단백 꼬숩~~깨가 고소한역할을 배가시킨듯..맛있어용
호불호가 안갈릴맛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