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바이오틱스. 먹고 있어서 이번에는
프로바이오틱스. 먹고 있어서 이번에는 덴마크꺼 먹어보려구 구매했어요~~ 유산균 꾸준히 먹으니 속은 좋아진 느낌이지만 어디까지나 제생각입니다ㅎㅎ 암튼 잘먹고 있어요~~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