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종 샀는데 다 맛있어요 ㅎㅎ 늘
10종 샀는데 다 맛있어요 ㅎㅎ
늘 통밀당 단백칩만 먹었는데
쿠키도, 크리스피롤도 맛있네요!
근데 그 중 크리스피롤은 진짜 아예 시중에서 파는
그과장 맛이 똑같은거 같아서 완젼 신기 ㅎㅎ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