몇번째 시키는건지..ㅎㅎ 휴대용으로
몇번째 시키는건지..ㅎㅎ
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좋아서
종종 시켜 먹어요~ 떡을 좋아하는데 일반떡은
먹을때 칼로리 때문에 마음의 부담이 큰데
이건 그래도 일반떡들보단 맘 편히 먹는듯해요ㅎㅎ
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~ 거의 다 먹고
이제 몇개 안남았네요ㅜㅅㅜ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