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상이라 사봤는데 오.. 칼로리대비
신상이라 사봤는데 오.. 칼로리대비 양도 많고 어묵같은 식감에 맛도 비슷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야채랑 볶아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