떡뽁이 너무 좋아하는데 배달은 양이너
떡뽁이 너무 좋아하는데 배달은 양이너무 많고 사먹으러 가기는 귀찮아서 칼로리도 낮아서 사봤는데 맛있어요 그냥 떡뽁이에요 ㅋㅋ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