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2주동안 너무나 맛있게 잘
안녕하세요
2주동안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어요
밥도 맛있고 반찬도 제 입맛에는 딱 맞아서 너무나 만족했답니다
양이 많지않다는 분들이 있는데 많은 양은 아니에요
하지만 다이어트하기에는 적당한거 같아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