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직 먹어보진 못했는데,맛있어보여요~
아직 먹어보진 못했는데,맛있어보여요~~
칼로리가 그리 낮지 않아 정말 급할때 점심정도로 먹고 열심히 칼로리 소모해얄듯요~^^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