처음 시켜봤는데 양은 좀 작아요. 마
처음 시켜봤는데 양은 좀 작아요. 마늘소스는 너무너무 맛있네요. 다이어트할때 치킨은 먹고 싶고 칼로리 높아서 걱정인데 간식으로 너무 좋네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