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카가 다이어트 해야한대서 미주라 과
조카가 다이어트 해야한대서
미주라 과지 사주었어요.
어떤게 입맛에 맞을지몰라서
몇개 사봤는데
요거트 쿠키가 제일 맛있다네요.
전 통밀시리얼이 고소하니 맛있어요.
커피랑 먹으니 더 맛있네요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