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넛은 많이 먹어봐서 맛있는거 잘 아
도넛은 많이 먹어봐서 맛있는거 잘 아는데 토스트는 이번이 처음이었어요.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는데 들어있는 양은 많아서 괜찮은거 같아요. 식사용보단 간식용으로 구매했고 초코스프레드에 발라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좋더라고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