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콘을너무좋아하는데.. 일반빵집꺼는먹
스콘을너무좋아하는데..
일반빵집꺼는먹으면 더부륵한데
진짜확실히달라요~조금짠느낌이있는데
작은사이즈래도먹고나니 든든하네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