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.1.목.간단819일차.



며칠째 티눈밴드를 발랐는데 아직도 발이 이러네요ㅠ
며칠동안 발가락이 너무 아파서 오늘은 슬리퍼 신고 운동했어요
그랬더니 발가락이 덜 아프더라구요 ㅎ
대신 슬리퍼를 끌수 밖에 없으니 발목이 조금 아프네요ㅠ
티눈이 빨리 나아서 편하게 걸었으면 좋겠어요ㅠ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