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어요.. 이벤트할때 사서 냉장고에
맛있어요.. 이벤트할때 사서 냉장고에 넣어뒀어요
너무 달지도 않아서 아침에 먹기 딱 좋아요 :) 추천해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