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맛있는데 양이 정말 적네요. 한
진짜 맛있는데 양이 정말 적네요. 한번에 여러개를 먹게되면 포장지를 너무 많이 버리게 될 것 같아서, 쓰레기가 많이 나오게 되어 죄책감을 갖게 되네요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