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일 야식끊기 18일차 성공!


폰타나 프렌치 오렌지 드레싱 오이랑은별로 사과랑 양배추는 맛있다. 두부랑도 그럭저럭 방울이는...딱히...
처음엔 뭐지? 했는데 먹다보니 괜찮다
☆☆☆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